5 Tip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정책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통신 요금 미납, 결제 방식, 소액결제정책미납 대행사별 한도 등 오류 코드에 맞춰 정보이용료현금화 맞춤 결제 방식을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럴 거면 매입도 하지 말고 그냥 돈을 주는게 맞지요.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소액결제정책미납 같은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자세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렵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그 해결방안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